기업 전시 & 팝업CORPORATE EXHIBITION & POP-UP
장소
어울림광장
주요내용
다양한 선도기업들을 한 곳에서 만나는 일상에서의 트렌트 전시!
디지털 기술, 사회적 가치, 디지털AI 혁신 주도, 글로벌 산업 디자인, 문화와 예술까지 다양한 전시와 인터랙티브 체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This exhibition showcases everyday trends, bringing together leading companies in one place. Visitors can enjoy a variety of exhibits and interactive experiences, ranging from digital technology, social value, digital AI innovation, global industrial design, to culture and art.
참여 기업
기업 | 전시소개 | |
---|---|---|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래코드 브랜드 | Re;collective [White Party] 컨셔스 패션 브랜드 래코드에서 진행하는 리콜렉티브는 지속가능을 위한 행동을 촉구하고 함께 동참을 제안하는 이니셔티브입니다. 이번 서울디자인 2024에서는 테이블에 둘러 앉아 업사이클링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DIY 워크숍, 리테이블이 진행됩니다. 쿨한 방식으로 지구와 내 주변의 삶을 바꿔 나가고자 하는 의식 있는 프렌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브랜드 생산 활동에서 나오는 자투리 원단 등을 활용하여 나만의 팔찌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 |
(주)디자인본오 | Bono’s Archive of Memories and Traces 생각과 기억의 주름을 펼치다 이번 프로젝트는 본오의 21년 간의 여정을 담은 ‘생각의 주름’을 키워드로 한 기억저장소 컨셉의 파빌리온입니다. 서울디자인 2024에서 DDP 어울림광장에 위치하게 될 파빌리온은, 본오의 철학과 본질을 체험할 수 있는 단독 전시관이자, 우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로 이어지는 기억의 저장소입니다. 생각과 기억의 주름이라는 개념을 통해, 방문객들이 본오의 역사와 작업 과정을 관람하고, 이를 통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연결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전시는 단순한 과거의 기록이 아니라, 본오의 합리적인 사고와 디자인적 고민이 어떻게 지금의 본오를 만들었는지, 그 철학과 과정이 어떻게 축적되고 발전해왔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 |
타올쿤 (송월㈜) | 타올쿤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아메리칸 프레피룩을 기반으로 테리 소재를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The Moment of Glory’라는 주제로, 타올쿤은 ‘역사적인 순간에도 함께 하였다.’는 세계관을 담고 있습니다. 이 전시는 송월 헤리티지와의 연결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타올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타올쿤과 함께 하세요. | |
클라바타(주) | AI 기반의 3D 커스터마이저와 터치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통해 고객이 자신의 드림카를 직접 디자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시장의 피드백을 수집하여 향후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반영하며, 서울디자인 2024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AI 기술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제공하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예정입니다.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하고 협력 기회 모색하고 있습니다. | |
페레로 아시아 리미티드 한국지점 | 1964년 이탈리아의 작은 제과점에서 시작된 누텔라는 이제 전 세계 170여 개국에서 미소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누텔라는 집, 학교, 직장, 학교, 오프라인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가족, 친구, 동료 팬들과 함께 누텔라의 매력을 나누고 전파하며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탄생 60주년을 맞아 누텔라는 서울디자인 2024에서 여러분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누텔라의 미소를 나눠보세요. | |
디오디너리 | 캐나다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와 뉴욕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Home in Heven(홈 인 헤벤)이 디오디너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마법같은 공간을 보여드리며 유리로 만든 작품들을 보며 스킨케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그린게이트(주) | 지구와 더불어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아메리카노 익스프레스 24 (AMERICANO EXPRESS 24)”는 맛있는 커피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입니다. 특히 본사가 직접 개발한 AI 협동로봇시스템 옴니봇(Omnivot)을 현장에 도입하여 카페 매출의 60% 이상의 음료 제조를 완전 자동화로 진행해 안정된 맛과 품질을 해결해줌과 동시에 운영자의 단순 반복 업무를 대신하여 운영자는 보다 부가가치가 높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50% 이상의 인건비 절감 및 1인이 24시간 유인,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AMERICANO EXPRESS는 기존 식음료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 |
뮤지컬 알라딘 | 사막 속 신비로운 왕국 아그라바 왕국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로맨스, 소원을 들어주는 매직 램프와 요정 지니, 그리고 밤하늘을 누비는 매직카펫 등 상상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원작의 명장면이 일루션과 특수효과, 경이로운 연출력 등 탁월한 공연 예술로 뮤지컬만의 명장면으로 탄생한 뮤지컬 <알라딘>. 뮤지컬 <알라딘> 한국 초연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대형 Magic Lamp 특별 전시와 작품의 명장면을 테마로 한 포토존으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 |
배스킨라빈스 | 1985년 설립된 SPC그룹 산하 비알코리아의 브랜드로, 전국 약 1,700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입니다. “행복을 전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슬로건으로 매달 새로운 맛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순간을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해보세요!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의 AI 브랜드 ixi(익시)의 생성형 AI 기술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SM엔터테인먼트의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nævis)’와 함께 촬영 하는 ‘ixi 포토부스’부터 내가 상상하는 미래를 그리는 ‘AI월페이퍼’까지 LG유플러스는 모두의 성장을 이끄는 AI 기술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여는 ‘Growth Leading AX Company’로 나아갑니다. | |
타파웨어 | Oh!riginal & friendlRE: 타파웨어는 사람들이 즐겨 찾고 신뢰하는 혁신적·기능적·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드는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입니다. 세계 최초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개발한 타파웨어는 음식을 저장하고, 서빙하고, 조리하는 방법을 혁신적으로 바꿔 음식물의 낭비를 막고, 한 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품들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타파웨어적인 친환경을 소개합니다. |